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디프로필 도전] 운동일지 18.06.07
    운동.식단.다이어트/운동일지 2018. 6. 8. 09:56

    "바디프로필 도전기" 운동일지 18.06.07

    * 기록으로 일마다 체크하고 돌아보기

       - 체중 : 64.8kg

         와... 내가 이 몸무게를 보다니..

         현재 살면서 제일 날씬해져 있는 상태이다.

         최근에 바지도 28size로 이쁜 핏한걸로 샀다.

         다이어트는 계속 해야 할 것 같다.. ㅋㅋ


    - 식단

      아침(7시30분) : 고구마 120g, 닭가슴살 100g

        소름 끼쳤다.. 몸이 확실히 반응을 해주었다.

        밴딩을 한다고 탄수를 줄였더니 몸에 힘이 하나 없고 운동하기 조차 힘들었다. 그런데 오늘 고구마 120g 먹자마자

        힘이 솟고 배도 그리 고프지 않고 점심때까지 괜찮았다.. 와... 인체의 신비....

      점심(12시) :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야채샐러드, 오리엔탈소스

      점심후 간식(4시) : 고구마 120g, 닭가슴살 100g

      저녁(8시) : 고구마 120g, 닭가슴살 100g

        오늘부터 로딩을 하는 상태라 선수가 아니다 보니 너무 많은 양의 탄수를 먹지 않았다. 기존 다이어트 식단에서 

        탄수양을 20% 정도 더 늘렸다. 고구마 100g 정도였으니 120g으로 기본적으로 체지방이 제대로 감량 한 후에는 

        그상태가 거의 밴딩이라고 보는데 난 제대로 감량이 되지 않아 탄수를 줄여서 밴딩을 3일 정도 하고 2일 로딩을

        계획 했다. 현재 상태로는 만족이다.



    - 운동

      원래 오늘은 어깨이지만, 로딩인 관계로 글루코겐 저장된걸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부족한 복근과 가볍게 유산소를 

      진행 하였다. 

      복근은 처음으로 한 딥 쓰러스트? 라고 불리는걸 해보았는데 하복근에 자극이 제대로였다..

      진작에 이걸로 해봤더라면 ㅠㅠ

      유산소는 달리기가 지쳐 싸이클을 탔는데 좋았다 땀도 굿굿

     

    - Review

      몸은 정말 배울 수록 신기한 것 같다.

      몸은 거짓말 하지 않는다. 내가 한대로 결과를 보여주니 이것 만큼 좋은게 없을 것 같다.

      노력한 만큼 보여주지 다들 한번씩 꼭 해봤으면 좋겠다.

      바디프로필 이제 이틀 남았다 끝났다. 내일은 수분도 500ml 정도만 마실 예정으로 유산소도 가볍게 산책만 할 것이다.

      이번 마지막 일주일 전에는 3일 밴딩 2일 로딩을 진행했으며, 월~목요일까지는 5~6L 물을 마셨고 금요일은 500ml 단수로 갈 것이다.

      이유는 따로 포스팅에 자세하게 쓰겠다.

      끝났다.. 이제 수고했다. 

      이제 이렇게 힘들게 만든 몸 유지 해보자. 

      몸을 잘 이해하고 누가 이렇다더라는 내용을 따라하지말고 이론을 바탕으로 이해 하여 실전에 사용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