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탄고지 다이어트 13일차 <최강의식사, LCHF>
    운동.식단.다이어트/저탄고지일지 2018. 9. 11. 09:57
    안녕하세요 오래 된줄 알았는데 
    역시 기록의 필요성을 
    느끼는 하루네요. 
    이제 13일차라니 ㅋㅋㅋㅋㅋㅋ 한 2-3주 한 것 같은데요. 

    요새 저탄고지를 하면서 다른 다이어트와 달리 좋은 지방을 섭취하기 위해 
    공부를 많이 하면서 라이프 스타일도 바뀐것 같아요.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어떤 음식들이 내몸에 안맞았는지
    이러면서 내가 이제까지 
    먹은 음식들을 돌아보게 되고 
    정말 내 라이프 스타일을 바꾼것 같아 
    새로운 인생을 사는 느낌?ㅋ

    현재 시작 후 총 감량
    -2.9kg

    집에서 윈마이 체중계로 재면
    체지방이 감소하고 
    근육량은 상승! 

    주말의 경우 제한하지 않고
    막 먹은 날도 있어서 
    잠깐 증가했지만 
    다시 빠졌다는 후후

    현재 하루의 패턴을 보면

    아침 
    - 전날 9시에 식사를 마치고 점심 전까지 공복 유지 간혹 배고프면거나 에너지가 딸리면 방탄커피 !

    점심
    - 탄수화물를 제외한 좋은지방과 단백질 섭취 야채필수!!!

    저녁 
    - 탄수화물 하루 제한 30g + 좋은 지방 + 단백질 + 야채!! 

    그리고 바디프로필 준비로 인하여 저녁 먹고 꾸준한 운동

    운동
    - 근력운동 1시간 + 유산소 10~20분!


    바디프로필은 복근이 중요한데 일단 체중감량은 되고 있으니, 저탄고지에서는 칼로리를 신경쓰지 않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양에 대해서 체크하면서 지켜봐야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