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맛집] '홍대쌀국수' 솔직 후기
    Review :)/맛집 2018. 6. 14. 10:17

        

    안녕하세요. 

    요새 바디프로필 막 끝나고 나서 폭풍 흡입중이라 

    오늘부터는 그만 먹고 저녁에 다이어트 식단으로 가야지 했는데..

    지나가다가 본 "홍대 쌀국수" 경제 매거진에 나온 가성비 뛰어난 맛집.. 3900원!!

    이란 문구를 보고 나도 모르게 들어가 버렸다..





    다행이 사람이 많지 않았다.

    입구쪽에 보니 자동 판매기가 있어 여기서 카드 및 현금 결제를 하면 되었다.

    메뉴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메뉴는 간단했다.

    홍대쌀국수 3,900원

    쇠고기쌀국수 4,900원

    새우볶음밥 4,900원

    계란후라이볶음밥 4,900원

    각 메뉴에는 곱빼기가 가능하였다.

    기타 새우튀김 등 여러가지가 더 있었는데.. 배고팠던 터라 쇠고기 쌀국수와 새우 볶음밥만 주문하고 자리를 앉았다.


    이렇게 셀프 주문하고 자리는 직접 앉는 구조와 다른것도 다 셀프로 되어 있다.

    자리는 한 15테이블정도 되는 듯 하였다.

    드디어 기다렸다 메뉴가 나왔다.

    양이 1인분인데도 불구하고 푸짐하였다.

    여자친구랑 반반씩 나눠먹으니 충분!

    국물 맛은 일단 먹던 쌀국수 그대로이다.

    쇠고기는 부들부들 양파와 죽순과 면발을 한입에 먹으니 괜찮았다!

    새우 볶음밥은 새우가 실망적이였다..

    가격비해 나쁘진 않겠지만 그래도 좀 컸더라면..ㅋㅋ

    맛은 버터향이 있어서 달콤하고 맛있었다. 양도 둘이서 나눠 먹기 괜찮았다.

    혼자 먹는다면 충분한 양이였다.


    총평

    ★★★☆☆

    말 그대로 가성비에는 최고 였다. 그러다 분위기 내기 위해 가기 보다는 간단한 식사 및 배 채울때 가면 좋을 듯하다.

    맛이 나쁘진 않았다. 그렇다고 엄청나게 맛이 있는것 또한 아니였다.

    그래도 추천 할만 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