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노형삼대국수회관 고기국수 먹으러 다녀왔어요~
    Review :)/맛집 2020. 1. 12. 18:05

    제주도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고기국수가 유명하다길래 검색 후 찾아간 곳이였다.

    "노형삼대국수회관" 

    영업시간 : 매일 9:00 ~ 24:00 화요일 휴무

    위치는 제주공항 근처에 있어서

    제주도를 떠날때 근처에서 식사를 때운다면

    가보기 좋은곳이다.

    주차공간은 건물 옆쪽에 잘 되어 있어서 편리했다.

    식당은 꽤 큰 편이였다.

    메뉴 (19/10/26 기준)

    고기국수 : 8,000원

    비빔국수 : 8,000원

    고기국밥 : 8,000원

    추천메뉴를 물어봤는데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추천해 주셨다.

    주문하면 바로 밑반찬부터 세팅해주신다.

    김치랑 깍두기는 직접 담그신 거라고 적혀있고,

    필요하면 먹을만큼 더 덜어서 먹으면 된다.

    김가루는 테이블마다 세팅되어 있어서 국수에 넣어먹었다.

    주문한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나왔다.

    고기국수

    고기는 상당히 부드럽고 국물은 얼큰했다.

    면은 신기하게 짜장면에 들어가는 면 같았다.

    비빔국수

    난 개인적으론 비빔이 맛있었다.

    원래 비빔을 좋아해서 맵지않은 양념에 김가루 넣어서

    싹싹 긁어먹었다.

    고기국밥

    고기양이 어마어마하다.

    얼큰하게 먹고싶어서 청양고추를 듬뿍 넣어 먹었다.

    순대국밥도 좋아하는데 고기국밥이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양은 3가지 다 많은편이였다.

    제주도 방문해서 고기국수 맛보고 싶다면

    개인적으론 강력 추천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