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몬스터 샐러드] 프리미엄 샐러드 3종 솔직 후기!!!
    Review :)/제품 2018. 3. 19. 23:31

    드디어 기다리던 몬스터 샐러드가 도착했습니다!!

    요샌 다이어트하느라 샐러드 매번 마트에서 사먹기 돈이 아까워서 

    간단히 양상추나 파프리카 사서 먹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짐데이! 이벤트를 통해서 몬스터 샐러드 체험단을 하는데 너무 싱싱해보이고 

    심지어 그 싱싱한정도가 조금만 있어도 색이 변하는 사과조차도 갈변현상이 없을 정도랍니다


    절대!! 체험단 됐다고 아부성 넣지 않고 솔직하게 리뷰 공유합니다!


    위의 부분엔 주소가 적혀있고 아래부분에 이렇게 산뜻하게 스티커가 붙어 있네요.

    안에 열어 보니 이렇게 가지런히 놓아져 있는데 하나는 뒤집혀 있군요.

    종류는 이렇게 

    파프리카&리코타 치즈

    포도&그라나파다노치즈

    닭가슴살&메추리알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다이어트 할때는 원래 잘 안뿌려먹게 되지만 

    사과과즙 100%등 오리엔탈이랑 성분이 비슷해 보여서 

    어느정도 뿌려서 먹었습니다. 

    처음 리코타치즈에 바로 이끌려서 

    파프리카&리코타 치즈!!

    기존에 마트에서 팔던거는 뜯기가 좀 힘들었는데

    몬스터 샐러드는 뜯기가 쉽게 되어 있더라구요

    밑에서 한번에 쓰윽 하면 쉽게 뜯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한방에 쓰윽~ SSG~

    와우.. 제 카메라가 좋은가요

    근데 양이 적어보이죠? 

    제가 잘 못찍었나봐요 은근 양이 많아요

    저기 리코타 치즈랑 파프리카 밑에도 샐러드가 한가득!!

    진짜 막 썰어서 넣은것 마냥 신선함...대박..

    사과를 보시면 아시겠죠??

    색이 변하지도 않았어요..

    아삭아삭!!

    프리미엄 샐러드 3종 셋트


    <총평>

    맛은 좋음!!

    하지만 가격은 비싸요..

    프리미엄 샐러드 3종 셋트인데 가격은 17,850원..

    지금 할인해서 16,900원입니다.

    어떻게 보면 밖에서 파는것 보다 쌀 수도 있겠네요.

    가끔 내가 싸는것보다 고급 맛을 느끼고 싶을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런분들한테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시간이 부족해서 식단관리하기 힘든분들!

    회사에서 직장인 점심대용!


    돈만 있으면 다이어트가 젤 쉬울것 같아요 ㅠ

    그리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탄단지가 젤 중요하니 

    위의 먹을때 단백질(닭가슴살 등등)이랑 탄수화물(고구마, 현미 등등) 챙겨 드세요!


    ※ 이 블로그는 [몬스터 샐러드] 체험단에 당첨되어 작성된 후기이나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