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정역 - 24시 전주콩나물국밥 동태탕
    Review :) 2018. 9. 3. 23:47
    어제 오랫만에 기분이 좋아 술을 거하게 한잔하고 콩나물국밥이 너무 먹고 싶어 찾다가 화정역에 전주콩나물국밥집을 찾았습니다.

    원래 술먹고 해장을 콩나물국밥은 허전해서 김치가 들어간 김치콩나물국밥을 즐겨먹는데 여기에 있더라구요 조아써!!


    기대하면서 찾아 들어간 콩나물 국밥집!!
    동태탕!? 파는군요


    콩나물 국밥 종류가 다양하게 있네요.
    김치, 굴, 굴김치 콩나물국밥 뿐만아니라 콩나물비빔밥, 부대찌개, 동태탕, 내장탕을 다 파네요.

    원래 이렇게 다양하게 파는곳은 음식을 잘하는곳이..... 걱정반..ㅋㅋㅋ기대반

    들어가자마자 김치콩나물국밥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나온 밑반찬 날계란, 오징어젓갈, 깍두기등 나왔습니다.


    동동주릉 보니 또 한잔하고 싶은..
    해장은 또 해장술 아닌가요!? ㅋㅋ

    하지만.. 다이어트중이라 패스..


    드디어 나왔습니다!!

    그런디 비주얼이 별로 좋지않았습니다 ㅜ
    김치국에 콩나물이 들어간느낌?
    원래 김치는 살짝 들어간 것이 좋은데 이건 그냥 김치국이였습니다 ㅜㅜ

    국물도 담백하면서 김치아삭함맛이 일품인데... 제가 자주먹던 김치콩나물국밥이 아니라는 ㅜㅜ


    그래도 날계란을 풀어서 젓지않고 그대로 국물이랑 먹고 나중에 풀어서 먹었습니다


    요약
    - 김치가 너무 많이 들어가 특유의 콩나물국밥맛이 없어짐...
    - 김치국 맛임.
    - 실망


    제 기준에서는 실망 ㅜㅜ 별로....
    담엔 안갈듯하네요 ㅜ


    댓글

Designed by Tistory.